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5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월요일입니다
이제 쉬는 날도 없이
쌩으로 일해야 하네요
꼭두각시부터 급우울 ㅎㅎ

그래도 K-직장인은 일어나서
움직여볼께요

다들 월요일 펭이팅입니다

월요일 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8 연차를 내면 됩니다용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08 정말 너무 쉬고싶은 오늘이네요.
    출근이 이리 싫은건 오랫만이에요.
    그래도 벌어야 굿즈도 사니 오늘도~ 이번주도 버텨보자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이스펭 | 작성시간 26.06.08 힘내 보자요!!!
    타사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8 월요일 시러요😂
    떤배님 펭요일과 주말을 기다리며 펭이팅이예요↗️ 오늘도 펭복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