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월요일입니다
이제 쉬는 날도 없이
쌩으로 일해야 하네요
꼭두각시부터 급우울 ㅎㅎ
그래도 K-직장인은 일어나서
움직여볼께요
다들 월요일 펭이팅입니다
월요일 싫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08 연차를 내면 됩니다용
-
작성자에이스펭 작성시간 26.06.08 힘내 보자요!!!
타사이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8 월요일 시러요😂
떤배님 펭요일과 주말을 기다리며 펭이팅이예요↗️ 오늘도 펭복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