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3️⃣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4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월요일이에요.
어제 좀 놀다왔다고 피곤하고 힘드네요.
요즘은 정말 제가 낡아서 그런지 출근시간이
점점 늦어지네요. 넘 일어나기 시러여~


구름은 잔뜩끼고 우중충한 월요일이지만
펭수 틈틈이 보며 이번주도 잘~ 견뎌보께요.
턴배님도 힘든 월요일 무탈하고 순삭지나가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스펭 | 작성시간 26.06.08 서늘한 아침입니다.
    오늘도 어찌저찌 잘 지나겠지요.
    그저 별일없이 잘 지나길요😁😁😁😁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8 이미 시작된 하루이니 또 잘 버텨 봐야죠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8 오늘 구름낀 스카이에여 저짝 밑에 지방은 비온다카대여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8 떤배님 피로 저리 나가나가요🙏
    우중충하고 후덥지근한 날이예요~ 귀여운 펭수보시며 기운 충전 타사이🤗 힘든 월월월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라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