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월월월욜이 와버렸네요
저는 턴배님들처럼 출근하는것도
아닌데 왜이리 힘든겁니꽈~~~
날씨도 흐리고 삭신이 쑤시네요ㅠㅠ
그래도 하루하루 잘 살아보자구요
아 우리 똥군 왜케 겨운거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08 우래기 며꾹 죠아하나 나 잘 끼리는데
-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08 똥군 펭수 뭔가 귀염귀염합니다 ㅎㅎ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08 공기에 습기가 잔뜩이에요.
꿉꿉한 날! 후덥지근한 날입니다~
오늘은 힘든 워료일이지만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8 힘든 월월월ㅠ 비오고 흐린 날이라 더 힘든 것 같아요🥲 귀여운 똥군 에피 넘 힐링이예요ㅎㅎ😍 떤배님 펭복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gpenglover 작성시간 26.06.08 똥군 볼수록 귀여운 포인트가 너무 많습니다 긔욤 귀염 귀여워 구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