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5️⃣🤗

작성자아르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5

힘든 월월월욜이 와버렸네요
저는 턴배님들처럼 출근하는것도
아닌데 왜이리 힘든겁니꽈~~~
날씨도 흐리고 삭신이 쑤시네요ㅠㅠ
그래도 하루하루 잘 살아보자구요

아 우리 똥군 왜케 겨운거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8 우래기 며꾹 죠아하나 나 잘 끼리는데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08 똥군 펭수 뭔가 귀염귀염합니다 ㅎㅎ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08 공기에 습기가 잔뜩이에요.
    꿉꿉한 날! 후덥지근한 날입니다~
    오늘은 힘든 워료일이지만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8 힘든 월월월ㅠ 비오고 흐린 날이라 더 힘든 것 같아요🥲 귀여운 똥군 에피 넘 힐링이예요ㅎㅎ😍 떤배님 펭복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08 똥군 볼수록 귀여운 포인트가 너무 많습니다 긔욤 귀염 귀여워 구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