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6️⃣💙

작성자보미써니펭펭|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4

떤배님들 펭모닝😊
오늘도 비모닝이예요☔️
몸이 삐걱거리는 월월월
귀여운 펭수 기운 받아서 오늘도 필승↗️
떤배님들 더위와 비 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시며 타사이🙏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8 여긴 한껏 흐리기만 합니다요 시간이 느므 안가네용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기도 비는 그쳤는데 한껏 흐리네요🌫 떤배님 오후도 펭이팅이예요😊
    시간이 언능 가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08 거기는 비왔나봐요. 여긴 그냥 잔뜩 흐린 날씨네요.
    덕분에 점심 먹고 들어와도 땀이 안나네요. ㅋㅋㅋ
    바람이 선선하니 좋뜹니다.
    턴배님~ 맛점하시고 오후시간도 펭복하고 여유로운 시간 보내세요~
    틈틈이 펭수도 보시고요~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기도 이제 비가 그치고 잔뜩 흐리기만 하네요🌫
    살기 감지ㅋㅋ 귀여운 똥군입니다😄
    떤배님 펭수 힘으로 오후시간도 펭이팅이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