떤배님들 펭모닝😊
오늘도 비모닝이예요☔️
몸이 삐걱거리는 월월월
귀여운 펭수 기운 받아서 오늘도 필승↗️
떤배님들 더위와 비 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시며 타사이🙏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08 여긴 한껏 흐리기만 합니다요 시간이 느므 안가네용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여기도 비는 그쳤는데 한껏 흐리네요🌫 떤배님 오후도 펭이팅이예요😊
시간이 언능 가길🙏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08 거기는 비왔나봐요. 여긴 그냥 잔뜩 흐린 날씨네요.
덕분에 점심 먹고 들어와도 땀이 안나네요. ㅋㅋㅋ
바람이 선선하니 좋뜹니다.
턴배님~ 맛점하시고 오후시간도 펭복하고 여유로운 시간 보내세요~
틈틈이 펭수도 보시고요~ ㅋㅋㅋ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여기도 이제 비가 그치고 잔뜩 흐리기만 하네요🌫
살기 감지ㅋㅋ 귀여운 똥군입니다😄
떤배님 펭수 힘으로 오후시간도 펭이팅이예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