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7️⃣

작성자쁘까|작성시간26.06.08|조회수32 목록 댓글 6

펭하! 펭모닝! 턴배님들!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시죠
저도 이제 나가봅니다
이곳은 자외선이 장난
아니네요 모두모두 건강
잘 챙기시면서 오늘도 펭복한
하루 보내셔요!

귀여워서리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무지 강합니다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8 똥군 펭수 너무 귀여워요ㅎㅎ😄
    떤배님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자외선 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시며 펭이팅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오늘도 펭펭!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08 후텁지근합니다요 아직 나절반정도밖에 안지난건 유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맛점은 하셨지요 오후가 후딱 지나가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