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집가는 버스안!
야장스타일 션한 보릿물에
맛난것들 드시네요 ㅎㅎ
에구 부러워랑 ㅎㅎ
이제 일욜까진 쉬니까
맘이 노곤해지네요
고생들 많으셨네요
편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바다를 보러 가고 싶은 이시간!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08 수고 많으셨구요
어여 집가서 쉬세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8 떤배님 고생 많으셨어요~
주말까지 쉬시는군요ㅎㅎ👍
살펭 퇴근하시고 펭안하게 푹 쉬세요😊💙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08 매쮸한잔 하셔용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작성시간 26.06.08 이야 넘 좋으셨겠어요!!!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09 산도 좋고 바다도 좋고~
어디고 다~ 좋죠~
근데턴배님도 시원하게 보릿물 한잔 하시지 그러셨어여~ 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넘 좋네요.
오늘도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