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6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또 아침이네요
오늘은 눈뜨기가 쉽지 않아요
어제 한 것도 없는데
왜이리 피곤할까나 😑
그냥 몸이 낡아서 그런가 봅니다 ㅎㅎ

다들 오늘도 펭이팅하시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09 그니까여. 저도 오늘 힘드네요.
    그래가지고 아침에 고민하다 결국 일어나뜹니다.
    이렇게 나오니 또 버텨지겠죠?
    무더운 날씨가 될거 같아요.
    오늘하루 무탈하게 잘~ 버텨보자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펭수뻥튀기 | 작성시간 26.06.09 펭수는 그대로인데 다같이 늙고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떤배님 펭이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09 달사진 넘 멋져요🌜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떤배님 오늘도 건강 챙기시며 펭이팅이예요~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그린비 | 작성시간 26.06.09 턴배님도 오늘 하루 펭이팅하세요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09 무사히 저녁이 되었습니다 내일을 위하여 편안한 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