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또 아침이네요
오늘은 눈뜨기가 쉽지 않아요
어제 한 것도 없는데
왜이리 피곤할까나 😑
그냥 몸이 낡아서 그런가 봅니다 ㅎㅎ
다들 오늘도 펭이팅하시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09 그니까여. 저도 오늘 힘드네요.
그래가지고 아침에 고민하다 결국 일어나뜹니다.
이렇게 나오니 또 버텨지겠죠?
무더운 날씨가 될거 같아요.
오늘하루 무탈하게 잘~ 버텨보자구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펭수뻥튀기 작성시간 26.06.09 펭수는 그대로인데 다같이 늙고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떤배님 펭이팅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9 달사진 넘 멋져요🌜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떤배님 오늘도 건강 챙기시며 펭이팅이예요~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그린비 작성시간 26.06.09 턴배님도 오늘 하루 펭이팅하세요
-
작성자gpenglover 작성시간 26.06.09 무사히 저녁이 되었습니다 내일을 위하여 편안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