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화요일입니다. 일어나기 힘들었는데 나오니
또 움직여 지네요.
오늘은 햇빛쨍~ 화창한 날이네요.
날씨가 무더울듯 합니더.
건강 유의하시구요~
어제 간만에 운동을 했더니 오늘 눈에 실핏줄이
또 터졌네요. 그래서 그런건진 모르겠어요~😂
오늘도 출근은 했고 하루를 시작했으니
오늘도 펭수 기운 받고 잘~ 견뎌보께요.
아침에 출근하며 펭수가 불러주는 둥지를 들었어요~😂
좋드라구요~
어제는 운동 끝나고 집에 오면서 펭수가 펭미팅에서
해줬던 멘트를 들으며 왔는데
그때 그 순간이 생각나서 혼자 눈물흘리며 왔네요.
오늘도 이리 펭수가 그립고 보고싶은 아침입니다~
어제 모은 ❤️는 자다깨서 쏘고 잤어요~😂
넘 이쁩니다~ 보기만해도 펭복해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니까요.... 저도 이제 계속 낡아져서 그런지
오늘 상태가 좀 안좋네요.
어제 그리 무리한건 아닌데 말이죠. ㅋㅋㅋ
세월이 야속하네요. ㅋㅋㅋ
턴배님도 자외선 지수가 높다니 조심하시고
여유롭고 즐거운 오늘 보내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09 날이 화창해서 다행이예요🌞
실핏줄이..🥹
떤배님 무더위 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시며 펭이팅이예요🙏 펭수노래 힘이 납니다👍 무탈한 하루 타사이해요💙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너무 자주 들어서 노래 순서를 다 외워가지고
요즘 쫌 뜸하게 듣다 어제 들었는데 넘 좋더라구요.
이렇게 또 펭수 노래로 힘을 얻습니다~
턴배님도 무리하지 마시고 살펭하시구요.
힘들지 않고 여유로운 화요일 보내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린비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펭복한 하루되세요 ~~^^
-
작성자gpenglover 작성시간 26.06.09 오늘 하루 무탈하게 잘 보내셨나요? 푹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