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2️⃣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6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오늘 비 올 확율은 낮은데
아까 번개가 요란하게 치더라고요
한바탕 쏟아지는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고
여튼 아침 공기가 선선합니다

이제 저는 움직여볼께요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쏘긴 쐈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볼따구이거 | 작성시간 26.06.10 번개가 쳤습니꽈?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0 오모 번개맨떤배님 지나가셨나봐여⚡️⚡️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0 예? 번개요? 흐리긴 하던데요 ㅠㅠ
  • 작성자쁘까 | 작성시간 26.06.10 어머! 번개! 오늘도 후딱 잘 보내셔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0 번개가 쳤군요🌩
    선선하고 시원한 하루 타사이😊
    떤배님 오늘도 건강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