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오늘 비 올 확율은 낮은데
아까 번개가 요란하게 치더라고요
한바탕 쏟아지는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고
여튼 아침 공기가 선선합니다
이제 저는 움직여볼께요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쏘긴 쐈어요 ㅎㅎ
다음검색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오늘 비 올 확율은 낮은데
아까 번개가 요란하게 치더라고요
한바탕 쏟아지는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고
여튼 아침 공기가 선선합니다
이제 저는 움직여볼께요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