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하!
요즘 좀 뜸했죠?
넘넘 바쁩니다... ㅠ
이번주엔
월요일 야근
화요일 출장
오늘은 행사....
...후 회식 ㅋㅋ
잠은 집에 와서 잘게여 ㅍ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참으로 바쁠 타이밍입니다!
타사이!!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집 침대가 제일 편합니다♡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작성시간 26.06.10 회식 때 맛난거에만 집중~🤣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숯불구이 치킨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