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3️⃣등

작성자볼따구이거|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14

펭-하!
요즘 좀 뜸했죠?
넘넘 바쁩니다... ㅠ

이번주엔
월요일 야근
화요일 출장
오늘은 행사....

...후 회식 ㅋㅋ

잠은 집에 와서 잘게여 ㅍ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참으로 바쁠 타이밍입니다!
    타사이!!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0 떤배님 오늘 행사 펭이팅이예요↗️
    바쁜일들이 무탈하게 끝나길 바라요🙏
    잠은 집에서 펭펭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집 침대가 제일 편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10 회식 때 맛난거에만 집중~🤣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숯불구이 치킨 먹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