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5️⃣

작성자쁘까|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9

펭하! 펭모닝! 턴배님들!
오늘은 좀 흐려요 약속이
있어서 버스탔는데 아파서
못 나온다는 ㅠㅠ
혼자 한바꾸 돌다 와야 겠다요
턴배님들 오늘도 펭이팅!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0 낮슈리 한잔 하고 드가자여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턴배님 참! 어찌 내맘을 ㅋㅋ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0 버스타셨는데🥲
    떤배님 한바꾸 돌기 타사이🤗
    여유롭고 펭안하고 하루 보내세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0 ㅋㅋ 버스 드라이브 잘하고 계신가요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10 그럴수도 있쥬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