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모닝0️⃣5️⃣ 작성자쁘까|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펭하! 펭모닝! 턴배님들!오늘은 좀 흐려요 약속이있어서 버스탔는데 아파서못 나온다는 ㅠㅠ혼자 한바꾸 돌다 와야 겠다요턴배님들 오늘도 펭이팅!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0 낮슈리 한잔 하고 드가자여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턴배님 참! 어찌 내맘을 ㅋㅋ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0 버스타셨는데🥲떤배님 한바꾸 돌기 타사이🤗여유롭고 펭안하고 하루 보내세요ㅎㅎ😊💙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0 ㅋㅋ 버스 드라이브 잘하고 계신가요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10 그럴수도 있쥬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