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또 수요고개까지 왔어요
그럼 금방 갈겁니다
흐린 날씨지만 덥지않아서 좋네요
오늘도 퐛팅하시고요
시간아 언능 가라가라가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penglover 작성시간 26.06.10 펭-사 딱지 없는게 없네요 ㅎㅎ 아무글 딱지도 있었어요
그립네요 딱지 🙃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0 요즘 날씨만 같으면 좋겠어요 덜 덥고 바람 시원하고요😆😆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10 7~8월에도 선선한 바람 불면 좋겠다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0 펭욜이 가까워지고 있어요😆
수요고개도 슝~ 지나가길🙏
떤배님 오늘도 건강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10 요런 날씨 오래 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