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6️⃣🤗

작성자아르미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1 목록 댓글 5

어느덧 또 수요고개까지 왔어요
그럼 금방 갈겁니다
흐린 날씨지만 덥지않아서 좋네요
오늘도 퐛팅하시고요
시간아 언능 가라가라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10 펭-사 딱지 없는게 없네요 ㅎㅎ 아무글 딱지도 있었어요
    그립네요 딱지 🙃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0 요즘 날씨만 같으면 좋겠어요 덜 덥고 바람 시원하고요😆😆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0 7~8월에도 선선한 바람 불면 좋겠다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0 펭욜이 가까워지고 있어요😆
    수요고개도 슝~ 지나가길🙏
    떤배님 오늘도 건강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0 요런 날씨 오래 가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