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8️⃣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10|조회수21 목록 댓글 4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여전히 피곤한 수요일입니다~
전 오늘 하루 제낍니다~
회사가기 싫어서 연가내고 쉽니다~
눈도 아프고 해서 그냥 제꼈습니다~😂


이제 일어나 아침 챙겨먹어요~
펭수가 회사가기 싫으면 쉬라고 했으니~
저는 말잘듣는 펭클럽이라~😂
쉬게뜹니다~
턴배님도 힘들지 않고 여유로운 하루~
순삭 보내시기 바래여~


어제 모은 ❤️는 쐈어요~ 쏘다 삐끗해서 두번에 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0 우왁!! 떤배님 푹쉬세요 펭수말잘듣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0 어머 부럽습니다
    푹쉬세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0 펭수말 잘 듣기 타사이ㅎㅎ😆👍
    떤배님 푹 쉬시며 피로푸시길 바라요~ 아침 맛있게 드시고 혁신적으로 펭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0 죠아죠아요 쉬는거 죠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