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글

작성자gpenglover|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5

날씨도 꿀꿀하고 마음도 거시기할 때는 우리 펭수가 최고죠
잠시 여유 좀 부리고 있습니다

짭도 사랑하는 펭수
펭수가 좋아하면 뭐든 다 좋아하는 펭클럽 ㅎㅎㅎ

저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펭수는 우리의 first 원!

지난 에피에서 두건에 꽂았던 🍊 핀도 만들어 봤어요

잘하면 테왁 나눔할 때 🍊 핀이랑 가방도 같이 보내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안되면 둘중 하나라도...

너무 귀여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0 기가 맥히네요 찐이 데어버리는 마법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0 하항😍 어디 소품샵에 있뜹니꽈😍😆😆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0 아공~~ 펭귤펭귤ㅎㅎ 귀여워요😍 아가들 넘 이쁩니당💙 힐링은 펭수로 타사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
  • 작성자볼따구이거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