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상비상 ㅠㅠ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10|조회수52 목록 댓글 9

엄빠는 원래 오늘 출국 예정이셨어요
ㅎㅎㅎ ㅠㅠ 아 비상비상

엄마 여권 분실… 하 ㅠㅠ
오늘 일정 다 접고 비행날짜 연기 하고
경찰서 가서 여권 분실 신고 하고 여권 사진찍고
긴급 여권 신청.. 하 ㅠㅠ 웃자
호주 대사관은 광화문에 있어요
시위가 있었는지 계속 무슨 구호가 들리더라구여

세종대왕니뮤 ㅜㅜㅜ
제발 ㅠㅠ
간신히 신청 하고 토욜날 같이 집에 가는 비행기 타고 가기로 했어요
돈아 돈아 하늘로 슝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10 흐윽 ㅠㅜ 출국당일 여권분실이라니
    어째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0 많이 놀라셨겠어요🥹
    떤배님 토닥토닥🙏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그린비 | 작성시간 26.06.10 아고야 많이 놀랬겠어요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1 에그 놀라셨겠다요
  • 작성자힐링 | 작성시간 26.06.11 고생하셨떠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