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도넛이랑 커피 큰거
마시고 할인쿠폰이 있어서
저렴하게 먹었다는 ㅎㅎ
야채가게 지나가다 원재료
4천원으로 김치를 담갔어요
일 시키는 사람이 먹고 싶다고
에구 돈이나 마니 줘라 ㅋㅋ
오늘도 수고들 많으셨어요
맛저녁도 드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턴배님도 맛난거 드시고 편안히 쉬고 계시죠 ㅎㅎ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0 달달하고 션한 커피타임 가지셨군요ㅎㅎ
떤배님표 김치~ 넘 맛있겠어요😋
펭안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턴배님도 펭안히 보내세요
-
작성자그린비 작성시간 26.06.10 오~~맛있어 보여요 펭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턴배님 펭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