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글

작성자쁘까|작성시간26.06.10|조회수42 목록 댓글 12

혼자서 도넛이랑 커피 큰거
마시고 할인쿠폰이 있어서
저렴하게 먹었다는 ㅎㅎ
야채가게 지나가다 원재료
4천원으로 김치를 담갔어요
일 시키는 사람이 먹고 싶다고
에구 돈이나 마니 줘라 ㅋㅋ
오늘도 수고들 많으셨어요
맛저녁도 드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턴배님도 맛난거 드시고 편안히 쉬고 계시죠 ㅎㅎ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0 달달하고 션한 커피타임 가지셨군요ㅎㅎ
    떤배님표 김치~ 넘 맛있겠어요😋
    펭안한 저녁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턴배님도 펭안히 보내세요
  • 작성자그린비 | 작성시간 26.06.10 오~~맛있어 보여요 펭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턴배님 펭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