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두시간전부터 떴지만
이제 나청할 시간입니다
왜이리 몸이 뻐근하고
일어나기 힘든지요
내일 오후까지 머선 어떤
그 한가지땜에 긴장의 연속입니다
그 부서 직원이 걱정말라고 해찌마는
잘못되면 다 내탓이니라
이만 춍춍 나청 하께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11 어머 뭔가 중요한 일이 있군요
잘 넘어 갈겁니다 -
작성자gpenglover 작성시간 26.06.11 머선 어떤 그 한가지 무사히 잘 넘어가길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1 긴장되는 일들이 잘 해결되길 바라요🙏
무탈하게 지나가라 얍↗️
떤배님 오늘도 건강 챙기시며 펭이팅이예요😊💙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시간 26.06.11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