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2️⃣등

작성자펭뚜짱|작성시간26.06.11|조회수27 목록 댓글 6

눈은 두시간전부터 떴지만
이제 나청할 시간입니다
왜이리 몸이 뻐근하고
일어나기 힘든지요
내일 오후까지 머선 어떤
그 한가지땜에 긴장의 연속입니다
그 부서 직원이 걱정말라고 해찌마는
잘못되면 다 내탓이니라
이만 춍춍 나청 하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1 무탈하게 잘~ 해결될테니 걱정마여 턴배님~
    무조건 해결 될꼽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얍!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1 어머 뭔가 중요한 일이 있군요
    잘 넘어 갈겁니다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11 머선 어떤 그 한가지 무사히 잘 넘어가길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1 긴장되는 일들이 잘 해결되길 바라요🙏
    무탈하게 지나가라 얍↗️
    떤배님 오늘도 건강 챙기시며 펭이팅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1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