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3️⃣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6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펭요일이브에요. 오늘도 날이 좋네요.
어젠 하루종일 누워 잤더니 허리가 아프네요😂
너무 쉬어도 후유증이 있습니다~🤣
출근했어요. 아... 회사 다니기 진짜 싫으네요.
그렇다고 때려칠수도 없고.... 오늘도 또
회사에서 버텨보께요~


아무글 써야되져?
그래야 이쁜 나눔 받을 자격이 되는거죠~😂
늘 이리 멋진 나눔을 해주시니 펭-사에 빛이고~
펭복이십니다~
어제 쉬어서 오늘 쫌 바쁠거 같지만 이따 늦지않게
써보도록 할께요~😂
우리오늘도 펭수 틈틈이 보며 펭복하게 지내보자구요~


어제 모은 ❤️는 자다깨서 잤어요~😂
근데 낮잠을 많이자서 마니 놓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1 출근중인데 퇴근하고 싶어요 펭수처럼 당당하게 나절반만 하고싶군요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1 아침에 몸개그하시면서 출근하셨나요?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11 펭모닝 글도 포함이예요 아무글 따로 안 쓰셔도 됩니다 턴배님 ㅎㅎ 🥰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1 떤배님 허리 살펭살펭 타사이🙏
    출근할때도 넘 귀여운 펭수입니다ㅎㅎ😆
    퇴근시간까지 슝~ 지나가길!
    펭복하고 무탈한 펭욜이브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1 어제하루 쉬셨구나요~~~
    오늘도 살펭살펭하시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