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6️⃣💙

작성자보미써니펭펭|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6

떤배님들 펭모닝😊
펭욜이브까지 왔어요~
어제보다 햇님이 쨍하고 더운 날이예요🌞
덥지만 따수운 펭믹스 한잔ㅎㅎ☕️
떤배님들 오늘도 펭수와 함께 펭복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1 그래도 아직은 좀 밖에 다닐만 해서 다행이에요
  • 작성자그린비 | 작성시간 26.06.11 펭모닝 펭복한하루 되세요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1 아직은 시원합니다~~~^^;;
    오늘도 펭펭하시게요~~~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1 여긴 쨍쨍은 아니고 약간 안개인지 초콤 흐린데 덥네요잉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11 이때도 펭수는 쥬크박스였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