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모닝0️⃣7️⃣🤗 작성자아르미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펭하 펭하~~펭욜이브 잘 시작하셨죠?날씨는 시원한디 ㅋㅋ전 왜 덥다요 혼자 땀 흘리고 있네요그래도 잘 버텨볼께요미역국이 먹고싶다요~~~ㅋㅋ맛점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1 어 아침에 감자 미역국에 밥 한술 말아머꼬 왔는데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1 몇인분이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펭야쿠 | 작성시간 26.06.11 출근할때 그늘은 춥고 해는 뜨겁고 ㅠ.ㅠ 날씨가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11 날씨가 오락가락합니다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1 미역국 먹고 싶뜹니다ㅎㅎ😋햇볕이 넘 쨍쨍이예요🌞떤배님 점심 맛있게 드시고 펭욜이브 버티기 펭이팅이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