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7️⃣🤗

작성자아르미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9

펭하 펭하~~
펭욜이브 잘 시작하셨죠?
날씨는 시원한디 ㅋㅋ
전 왜 덥다요 혼자 땀 흘리고 있네요
그래도 잘 버텨볼께요

미역국이 먹고싶다요~~~ㅋㅋ

맛점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1 어 아침에 감자 미역국에 밥 한술 말아머꼬 왔는데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1 몇인분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펭야쿠 | 작성시간 26.06.11 출근할때 그늘은 춥고 해는 뜨겁고 ㅠ.ㅠ 날씨가
  • 작성자gpenglover | 작성시간 26.06.11 날씨가 오락가락합니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1 미역국 먹고 싶뜹니다ㅎㅎ😋
    햇볕이 넘 쨍쨍이예요🌞
    떤배님 점심 맛있게 드시고 펭욜이브 버티기 펭이팅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