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글...

작성자볼따구이거|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12

퇴근하는데 바람이 차네요...
2부제 걸려서 버스 기다립니댜~
피곤하네요ㅠ

그나저나
내일 오전 11시 한국 대 체코 ⚽️
월드컵 경기 시작합니다!
저 출근 쨀까요? ㅋㅋㅋ

사진은 야무지게 세 장 채울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헉 ㅋㅋ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1 월드컵 시작이네요😆
    내일 출근과 축구 두구두구ㅎㅎ🥁
    떤배님 따숩고 펭안한 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한! 민! 국!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1 고생하셨더여 푹쉬시고
    낼 아퍼요~~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
    아쉽네요~
    안 아파여 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