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는데 바람이 차네요...
2부제 걸려서 버스 기다립니댜~
피곤하네요ㅠ
그나저나
내일 오전 11시 한국 대 체코 ⚽️
월드컵 경기 시작합니다!
저 출근 쨀까요? ㅋㅋㅋ
사진은 야무지게 세 장 채울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헉 ㅋㅋ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1 월드컵 시작이네요😆
내일 출근과 축구 두구두구ㅎㅎ🥁
떤배님 따숩고 펭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대~한! 민! 국!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시간 26.06.11 고생하셨더여 푹쉬시고
낼 아퍼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ㅋㅋ
아쉽네요~
안 아파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