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글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7

빵하고 요거트 저녁으로 먹고
쓱-뽕하면서 누워 있어요

낼 놀 계획은 세웠고
내친김에 다음주 놀 계획도 다 세웠습니다

파워J는 노는 것도 맘대로 못합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 작성시간 26.06.11 내일 놀아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1 혹시 시간별로 막 엑셀파일 있는거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1 떤배님 즐거운 휴가 타사이😄
    파워Jㅎㅎ👍 내일을 위해 푹 쉬시며 펭안한 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1 전 소시지샌드위치 ㅣ개먹고 운동다녀왔어요 부실하게 먹어서 그런가 기운이 없네요 자기전 뭘 먹을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
    편안히 쉬세요~~~^^
  • 작성자힐링 | 작성시간 26.06.11 낼 휴가 썼어여?
    뭐하고 놀아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