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하고 요거트 저녁으로 먹고
쓱-뽕하면서 누워 있어요
낼 놀 계획은 세웠고
내친김에 다음주 놀 계획도 다 세웠습니다
파워J는 노는 것도 맘대로 못합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랑해요펭펭 작성시간 26.06.11 내일 놀아여???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1 혹시 시간별로 막 엑셀파일 있는거예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1 떤배님 즐거운 휴가 타사이😄
파워Jㅎㅎ👍 내일을 위해 푹 쉬시며 펭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시간 26.06.11 전 소시지샌드위치 ㅣ개먹고 운동다녀왔어요 부실하게 먹어서 그런가 기운이 없네요 자기전 뭘 먹을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
편안히 쉬세요~~~^^ -
작성자힐링 작성시간 26.06.11 낼 휴가 썼어여?
뭐하고 놀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