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수의 흔적을 찾아서..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8

오늘 잠시 짬이 나서
펭수의
흔적을 찾아 동묘에 다녀왔습니다
펭수가 맛나게 먹은 처넌짜리 토스트

미숫가루 까지 냠냠

지디가 휩쓴 뮤비 골목 ㅋ

펭수가
다녀간 빈티지샵도 접수 ㅋ

펭수가 들른 금방 ㅋㅋ

펭수가 엎어져서 물건 고르던 바닥 샵 ㅋ

마무리는 어케하지??

쌰갈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펭수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창신동 완구 거리 가서 펭수도 찾았어욬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쁘까 | 작성시간 26.06.11 넘 조으다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1 마무리는 샤갈ㅋㅋ😆
    귀여운 펭수의 추억ㅎㅎ
    동묘 펭지순례~ 넘 좋뜹니다😁
    오늘밤은 삐딱하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1 앗 마무리 좋네요 ㅎㅎ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2 오 펭지순례 다시셨구나요~~~
    후회없지 잘 즐기시고 가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