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잠시 짬이 나서
펭수의
흔적을 찾아 동묘에 다녀왔습니다
펭수가 맛나게 먹은 처넌짜리 토스트
미숫가루 까지 냠냠
지디가 휩쓴 뮤비 골목 ㅋ
펭수가
다녀간 빈티지샵도 접수 ㅋ
펭수가 들른 금방 ㅋㅋ
펭수가 엎어져서 물건 고르던 바닥 샵 ㅋ
마무리는 어케하지??
쌰갈 ㅋㅋㅋ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쁘까 작성시간 26.06.11 넘 조으다요!
-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11 앗 마무리 좋네요 ㅎㅎ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시간 26.06.12 오 펭지순례 다시셨구나요~~~
후회없지 잘 즐기시고 가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