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펭요일입니다
저는 오늘 쉬는 날이지요 ㅎㅎ
더자고 일어나고 싶지만
그래도 씻을 겸 운동하러 갑니다
다들 무탈한 하루 되시고
즐거운 펭요일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볼따구이거 작성시간 26.06.12 부럽다여~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12 오~~ 너무 부럽뜹니다. 쉬는 날~
저도 쉬고 싶뜹니다.
하지만 현실은 책상앞...... ㅠ.ㅠ
오늘 월드컵 시작인데 응원할라고 휴가 낸곱니꽈~ ㅋㅋㅋ
11시에 한데여~ 열심히 응원해보아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시간 26.06.12 씻을겸 운동 ㅋㅋ~~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2 재밌는데 가셨구나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2 떤배님 모닝 운동도 타사이하셨군요ㅎㅎ👍
휴일 만끽하시며 맛난 것도 듬뿍드시고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