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2️⃣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7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펭요일입니다
저는 오늘 쉬는 날이지요 ㅎㅎ
더자고 일어나고 싶지만
그래도 씻을 겸 운동하러 갑니다

다들 무탈한 하루 되시고
즐거운 펭요일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볼따구이거 | 작성시간 26.06.12 부럽다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2 오~~ 너무 부럽뜹니다. 쉬는 날~
    저도 쉬고 싶뜹니다.
    하지만 현실은 책상앞...... ㅠ.ㅠ
    오늘 월드컵 시작인데 응원할라고 휴가 낸곱니꽈~ ㅋㅋㅋ
    11시에 한데여~ 열심히 응원해보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2 씻을겸 운동 ㅋㅋ~~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2 재밌는데 가셨구나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2 떤배님 모닝 운동도 타사이하셨군요ㅎㅎ👍
    휴일 만끽하시며 맛난 것도 듬뿍드시고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