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아싸~ 펭요일입니다. 오예~ 오예~😂
신나는 펭요일이 드디어 와뜹니다.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바로 그날~😂
드디어 와떠여~
오늘은 펭요일~ 날은 덥고 일은 하기 싫지만
적~~당히 오늘을 버텨보께요~😂
펭수 노래들으며 출근하는데 역시 좋네요~
이따 귀여운 똥군의 힐링 하는 모습 봐야죠~
우리 오늘도 잘~ 보내고 이따 거기서 만나여~🤗
어제 모은❤️는 자다깨서 잘 쏘고~
캡쳐도 했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12 우래기 오늘 일당 벌러 가는 날이었죠?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12 오늘 더울랑가봉가 벌써 덥네요 퀭하지만 잘 하고 퇴근해보거씁니다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시간 26.06.12 역시 똥군입니다~~~^^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2 떤배님 콩국수 들었떠여?😆😆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2 기다려온 펭요일이라 넘 좋아요😄
오늘도 적당~~히 버티기 타사이ㅎㅎ👍 귀여운 똥군보며 힐링🐧 펭복한 펭요일 보내시고 이따 거기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