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5️⃣🤗

작성자아르미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8

펭욜이 왔어요~~~

일하며 틈틈히 응원할께요

광화문은 우래기가 지켜줄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헉 쉬신다니 거기 가 계십니꽈~~^^
    응원 타사이 하셔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북적북적하겠네요~
    현장에 있음 분위기를 느낄거 같은데~
    당췌 삼실은....
    나혼자 몰래 느껴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 회사마다 다르니까요~~느껴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2 대~한 민국!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2 광화문 지키는 우래기 넘 멋져요😍
    축구 이겨서 좋뜹니다ㅎㅎ⚽️
    떤배님 펭복한 펭요일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