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글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5

오늘 광화문 응원한다고 난리군요
응원하러 온건 아닌데
겸사겸사 분위기 느껴봅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2 와~~~ 1시간후부터 경기라~
    다들 부럽네요.
    나도 응원가고싶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2 모야모야 아침부터 거기 왜 갔는데여 저처럼 11시부터 낮슈리 땡기러 가셨나여?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2 그것때문에 가신게 아니시군요^^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2 우와! 2002년 생각이 나네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2 광화문에는 월드컵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ㅎㅎ⚽️ 떤배님 즐거운 펭요일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