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광화문 응원한다고 난리군요
응원하러 온건 아닌데
겸사겸사 분위기 느껴봅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12 모야모야 아침부터 거기 왜 갔는데여 저처럼 11시부터 낮슈리 땡기러 가셨나여?
-
작성자아르미이 작성시간 26.06.12 그것때문에 가신게 아니시군요^^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2 우와! 2002년 생각이 나네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2 광화문에는 월드컵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ㅎㅎ⚽️ 떤배님 즐거운 펭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