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 필승 코리아🇰🇷🇰🇷🇰🇷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12|조회수40 목록 댓글 10

저는 오늘 광화문에 일 보러 왔다가 축구 응원 모여 있어서 ㅋㅋ 얼레벌레 끼어서 같이 봅니다 ㅋㅋ

사람 진짜 많아요

제발 이겨라~~~🇰🇷🇰🇷
우리 펭수도 경기 보고 있겠죠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수뻥튀기 | 작성시간 26.06.12 점심 안먹고 몰래보고있음다 후반 가즈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수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 앞쪽에 외국인 무리 있는데 골 넣으니까 와아아 하고 일어났다가 눈치 챙기고 바로 앉음여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2 동점골~~~~~~~~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12 역전골~~!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2 와우! 광화문 응원 엄청납니다⚽️
    떤배님 즐거운 하루 타사이ㅎㅎ😄
    펭복한 펭요일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