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광화문에 일 보러 왔다가 축구 응원 모여 있어서 ㅋㅋ 얼레벌레 끼어서 같이 봅니다 ㅋㅋ
사람 진짜 많아요
제발 이겨라~~~🇰🇷🇰🇷
우리 펭수도 경기 보고 있겠죠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수뻥튀기 작성시간 26.06.12 점심 안먹고 몰래보고있음다 후반 가즈아
-
작성자펭수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제 앞쪽에 외국인 무리 있는데 골 넣으니까 와아아 하고 일어났다가 눈치 챙기고 바로 앉음여 ㅋㅋㅋ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12 동점골~~~~~~~~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작성시간 26.06.12 역전골~~!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2 와우! 광화문 응원 엄청납니다⚽️
떤배님 즐거운 하루 타사이ㅎㅎ😄
펭복한 펭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