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글 2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7

축구 이겨서 넘 좋네요

점심 먹고 다시 광화문 광장 가니
이미 다 해산 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아쉬우니
종로 와서 낮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




아무 사진 투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2 2차가떠여????? 3차도 가나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awing9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3차는...안가요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2 awing93 피쏘??? 머시따아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2 오~~~ 휴가에~ 축구도 이기고~
    불금 보내시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2 떤배님 불금 타사이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