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글

작성자gpenglover|작성시간26.06.12|조회수40 목록 댓글 7

오늘 회사 텃밭에서 파를 뽑아 왔는데요
파가 안 뽑히고 갑자기 뚝! 소리가 났습니다 ㅎㅎㅎ

예지몽도 아니고
네! 저 펭수바라기 펭클럽 인증입니다

뚝! 바로 그 파예요 ㅎㅎ

낭만 터집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2 어멋ㅋㅋㅋ 옆에 계장님 없었떠여?🤣
  • 답댓글 작성자gpenglo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몰래 슬쩍 뽑아와서 다행히 잔소리 하는 사람 없었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2 사다 심어논 대파라도 뽑아야대나
  • 답댓글 작성자gpenglo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반드시 뚝 ! 부러뜨려야 합니다 ㅋㅋㅋ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2 ㅋㅋ 싱크로율 10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