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어제 좀 많이 먹었더니
오늘 몸이 무겁네요
그래서 운동을 살짝 열심히 했어요
겸사겸사 알콜기운도 뺐습니다 ㅎㅎ
아직 토요일이라니 좋네요
오늘도 나가봐야 하는데
날이 덥네요 😑
여튼 오늘 다들 펭복한 토요일되세요
나도 머리 해야하는데
어제 날이 좋아서 인왕산이 잘 보이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13 또? 낮슈리에여? 어제 못한 3차구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맛난거 마니드셨나바여~
그럼 0칼로린거 아시죠~😂
오늘 날씨 엄청덥네요.
저는 꼼짝 안하고 싶네요.
턴배님도 무리하지 마시고 펭안하게 보내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3 운동으로 알콜기운도 해결하셨군요ㅎㅎ👍 어제 날이 넘 좋았네요~ 초록초록 산도 멋집니다😀 떤배님 더위 조심하시고 펭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땀과 함께 빠진 알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