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2️⃣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3|조회수20 목록 댓글 4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어제 좀 많이 먹었더니
오늘 몸이 무겁네요
그래서 운동을 살짝 열심히 했어요
겸사겸사 알콜기운도 뺐습니다 ㅎㅎ

아직 토요일이라니 좋네요

오늘도 나가봐야 하는데
날이 덥네요 😑

여튼 오늘 다들 펭복한 토요일되세요

나도 머리 해야하는데
어제 날이 좋아서 인왕산이 잘 보이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3 또? 낮슈리에여? 어제 못한 3차구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맛난거 마니드셨나바여~
    그럼 0칼로린거 아시죠~😂
    오늘 날씨 엄청덥네요.
    저는 꼼짝 안하고 싶네요.
    턴배님도 무리하지 마시고 펭안하게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3 운동으로 알콜기운도 해결하셨군요ㅎㅎ👍 어제 날이 넘 좋았네요~ 초록초록 산도 멋집니다😀 떤배님 더위 조심하시고 펭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땀과 함께 빠진 알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