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3️⃣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13|조회수25 목록 댓글 4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토요일이에요~ 이제 눈떴어요~
날씨는 넘 좋네요~ 무지 더울거 같아요.

헬로우~ 턴배님들~ 아직 자여~~~

오늘은 토욜이잖아요.
전 누워 살꼽니다~
혼자서도 잘놀고 잘 있으니깐~
턴배님도 즐겁고 펭안한 휴일 보내세요~~😂


어제 모은 ❤️는 자다깨서 잘 쏘고 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오늘 오후부터 내일까지 누울꼽니다 다같이 누우십시다요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3 나도 누워있고 싶은데 말이죠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3 오늘 날씨 넘 좋아요🌞
    집에서 더위 피하며 뒹구르르 타사이합니다😄 잠깐씩만 나갔다 와야겠어요ㅎㅎ 떤배님 펭안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3 집이라면 당연 누워야합미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