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5️⃣💙

작성자보미써니펭펭|작성시간26.06.13|조회수35 목록 댓글 8

떤배님들 펭모닝😊
해가 넘 쨍합니다🌞
비염약을 먹고 자서 그런지 멍한 아침이예요
아침먹으며 정신차려야겠어요ㅎㅎ🍚
제주살이 펭수 넘 귀여워요🐧
펭수보며 오늘도 뀨~
펭복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혁신적으로 누워보겠뜹니다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3 떤배님 오늘은 쉬는날로 하자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늘은 무조건 쉬기 타사이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13 잘쉬셨쥬~뀨~~_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뀨~~ 푹 쉬었어요😄 벌써 밤이네요ㅎㅎ 떤배님 꿀잠 타사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