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4|조회수16 목록 댓글 3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늦잠자고 싶었는데
또 꼭두각시부터 깨서
쓱-뽕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침대와 물아일체 하고 싶은데
오전에 친구와 동네 둘레길 걷기로 했어요

저 이렇게 활동적인 사람이었던 건가요😑

여튼 지금은 한가한 시간을 즐겨볼께요

다들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4 슈리 마시는데 핑계 대시는거 아님니까?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4 늘~~ 부지런하이네요~😂
    전 침대착붙모드로 살고 이뜹니다~
    턴배님~ 여유로운 아침산책~
    즐겁게 하시고~ 맛난것도 드시며 펭안한 휴일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4 떤배님 둘레길 걷기도 하시고 맛난 밥도 드셨죠?😊 활동적인 주말ㅎㅎ👍 여유롭고 펭안한 저녁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