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늦잠자고 싶었는데
또 꼭두각시부터 깨서
쓱-뽕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침대와 물아일체 하고 싶은데
오전에 친구와 동네 둘레길 걷기로 했어요
저 이렇게 활동적인 사람이었던 건가요😑
여튼 지금은 한가한 시간을 즐겨볼께요
다들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다음검색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늦잠자고 싶었는데
또 꼭두각시부터 깨서
쓱-뽕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침대와 물아일체 하고 싶은데
오전에 친구와 동네 둘레길 걷기로 했어요
저 이렇게 활동적인 사람이었던 건가요😑
여튼 지금은 한가한 시간을 즐겨볼께요
다들 즐거운 일요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