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가는 산악회 차를 탔어요.
어제 애도 갔다 나오다가
잘못 앉아서
꼬리뼈 작살났는데,
오늘 빠질 수 없어 도넛방석 들고
탔지요. 흑
무사히 살아돌아 오것뜹미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하필 힘든 산이라네요.ㅜㅜ
큰일났네요.ㅜㅜ
살아돌아오자! 타사이!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4 차 오래 타시면 힘드실텐데🥲
떤배님 살펭살펭 조심히 다녀오세요~ 무탈하게 타사이🙏💙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도넛방석이랑,
노약지들 낙상완화 바지입고 왔어요.
넘 더우고 땀차서 다젖었지만 살기위해 입고와서 무사했어요.~~^^
귀가 중이에요.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