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2️⃣등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6

포항가는 산악회 차를 탔어요.
어제 애도 갔다 나오다가
잘못 앉아서
꼬리뼈 작살났는데,
오늘 빠질 수 없어 도넛방석 들고
탔지요. 흑
무사히 살아돌아 오것뜹미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하필 힘든 산이라네요.ㅜㅜ
    큰일났네요.ㅜㅜ
    살아돌아오자! 타사이!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4 오마이갓... 힘드인데..
    무리하심 안되는거 아니에요?
    부디 무탈히 잘~ 다녀오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중간 중간 아프고 하산길 넘 미끄러 힘들었지만, 무사히 내려왔어요.~
    감사함미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4 차 오래 타시면 힘드실텐데🥲
    떤배님 살펭살펭 조심히 다녀오세요~ 무탈하게 타사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도넛방석이랑,
    노약지들 낙상완화 바지입고 왔어요.
    넘 더우고 땀차서 다젖었지만 살기위해 입고와서 무사했어요.~~^^
    귀가 중이에요.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