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휴일이에요. 늦잠자고 느긋이 일어나
좀전에 아침 먹고 간만에 펭믹스 커피도 한잔했어요~
이제 좀 쉬어따 재방 봐야죠~😂
오늘은 휴일이니 그저 푹~~ 쉬며 보낼라구요~
어제는 힘좀 썼더니 오늘은 힘드네요😂
어제 침대 매트리스 위치도 바꾸고~
여름 펭이불로 교체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꿀잠잤네요.😂
오늘은 휴일이니깐 푹~ 쉬며 보내께요~
휴일이니 턴배님도 이쁜 펭수 보시며 여유롭고
펭안한 휴일 보내시구요~
시간도 더디가는 휴일이 되길 바래봅니다~
그럼 좀이따 재방때 만나요~😂
어제 모은 ❤️는 잠결에 쏜거 같은데 캡쳐는 못했나봐요. 잠결이어가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