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3️⃣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14|조회수22 목록 댓글 2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휴일이에요. 늦잠자고 느긋이 일어나
좀전에 아침 먹고 간만에 펭믹스 커피도 한잔했어요~
이제 좀 쉬어따 재방 봐야죠~😂


오늘은 휴일이니 그저 푹~~ 쉬며 보낼라구요~
어제는 힘좀 썼더니 오늘은 힘드네요😂
어제 침대 매트리스 위치도 바꾸고~
여름 펭이불로 교체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꿀잠잤네요.😂
오늘은 휴일이니깐 푹~ 쉬며 보내께요~
휴일이니 턴배님도 이쁜 펭수 보시며 여유롭고
펭안한 휴일 보내시구요~
시간도 더디가는 휴일이 되길 바래봅니다~
그럼 좀이따 재방때 만나요~😂


어제 모은 ❤️는 잠결에 쏜거 같은데 캡쳐는 못했나봐요. 잠결이어가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4 집안 분위기 좀 바꾸셨어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4 션한 펭이불로 교체하셨군요~
    떤배님 앞으로도 꿀잠 타사이🙏
    일욜 저녁이 더디가면 좋겠어요😂
    펭안하게 푹 쉬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