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에 광화문에서 축구 보고
시청까지 걸어가서 펭수 전광판 보고 왔어여
뿌듯 ㅠㅠ
집에 우여곡절 끝에 잘 와서
멋진 현수막을 펼쳤습니다
영롱한 펭수의 자필 싸인 ㅠㅠㅠ
감동
펭수 싸인에 손 대보고 펭수 깃털을 느껴보았습니다 ㅋㅋ
야식은 라면
펭티비 복습하며 냠냠
대전에서 사온 꿈돌이 라면
짱맛있어여 ㅋㅋ
한국에 다녀온게 꿈같습니다.
내년에 또 갈거예요 ㅋㅋ 그때봐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14 헉 꿈돌이라면 ㅋ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4 시청 광고 보셨군요💙
펭수 친필 사인 배너! 넘 펭복하시겠어요🤩 맛있는 라면에 펭티비 최고예요ㅎㅎ👍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작성시간 26.06.14 내한선물 아주 멋찝니댜아
-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시간 26.06.14 두 손 둑둑히 귀한 배너를 모셔오셨네요.
모국 여행이 행복하셨겠지요.
해외에서도 펭수사랑 지킴이로서 우리 펭수가 힘이 나겠어요.~^^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작성시간 26.06.14 오홍~펭미도 오시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