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에 잘 왔어요🇦🇺🇰🇷🇦🇺🇰🇷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14|조회수52 목록 댓글 6

금욜에 광화문에서 축구 보고
시청까지 걸어가서 펭수 전광판 보고 왔어여
뿌듯 ㅠㅠ

집에 우여곡절 끝에 잘 와서
멋진 현수막을 펼쳤습니다
영롱한 펭수의 자필 싸인 ㅠㅠㅠ
감동

펭수 싸인에 손 대보고 펭수 깃털을 느껴보았습니다 ㅋㅋ

야식은 라면
펭티비 복습하며 냠냠

대전에서 사온 꿈돌이 라면
짱맛있어여 ㅋㅋ

한국에 다녀온게 꿈같습니다.
내년에 또 갈거예요 ㅋㅋ 그때봐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4 헉 꿈돌이라면 ㅋ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4 시청 광고 보셨군요💙
    펭수 친필 사인 배너! 넘 펭복하시겠어요🤩 맛있는 라면에 펭티비 최고예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 작성시간 26.06.14 내한선물 아주 멋찝니댜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 작성시간 26.06.14 두 손 둑둑히 귀한 배너를 모셔오셨네요.
    모국 여행이 행복하셨겠지요.
    해외에서도 펭수사랑 지킴이로서 우리 펭수가 힘이 나겠어요.~^^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14 오홍~펭미도 오시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