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바빴던 주말이 끝났어요
쉬는 날이 없어서 더 빨리 간 것도 같구요
이번주는 또 어떻게 보내야 할까나요
오늘이 일요일이면 좋겠습니다 😑
그래도 해는 떴으니
다들 월요일 힘내봐요
출근하기 싫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15 진심 느므느므 출근하기 싫습니다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5 슬쩍 목요일쯤 와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시간 26.06.15 저도 2주만에 미싱 수업가는데,
궁디 아프니 가기가 싫으네요.
그래도 오늘 자리 배정이라
또 가봐야쥬~
세탁이 깊이가 솔찬한데
어찌 꺼내질지 걱정이네요.
이번주도 타사이!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5 언능 펭요일이 되면 좋겠어요😂
하루하루 무탈하게 지나가길🙏
떤배님 오늘도 건강 챙기시며 펭이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