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2️⃣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5|조회수19 목록 댓글 5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바빴던 주말이 끝났어요
쉬는 날이 없어서 더 빨리 간 것도 같구요
이번주는 또 어떻게 보내야 할까나요
오늘이 일요일이면 좋겠습니다 😑

그래도 해는 떴으니
다들 월요일 힘내봐요

출근하기 싫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5 진심 느므느므 출근하기 싫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5 슬쩍 목요일쯤 와있으면 좋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 작성시간 26.06.15 저도 2주만에 미싱 수업가는데,
    궁디 아프니 가기가 싫으네요.
    그래도 오늘 자리 배정이라
    또 가봐야쥬~
    세탁이 깊이가 솔찬한데
    어찌 꺼내질지 걱정이네요.

    이번주도 타사이!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5 어영부영 보내다 보면 금새 지나갈겁니다.
    오늘도 일하기 싫고 내일도 싫겠지만
    우리 이번주도 잘~ 견뎌보자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5 언능 펭요일이 되면 좋겠어요😂
    하루하루 무탈하게 지나가길🙏
    떤배님 오늘도 건강 챙기시며 펭이팅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