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월요일이에요. 안개가 자욱한 아침이네요.
무거운 몸을 일으켜 또 이리 출근을 했네요.
단어만으로도 힘들고 지치는 워료일!
오늘도 이번주도 잘~ 버틸수 있겠죠?
저는 출근했어요~
근데 출근은 했지만 격하게 일하기가 싫으네요😂
뭐 매일 그렇긴 합니다만~😂
그래도 한 주가 시작됐으니 우리 이번주도 잘~
버텨보자구요~
턴배님도 펭이팅 입니다~😍💙
어제 모은 ❤️ 는 자다깨서 잘 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5 워료일 피로 나가나가요😂
출근길에 안개가 자욱했군요~
이번주도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라요🙏 펭수짤보며 펭타민 충전합니다ㅎㅎ 떤배님 오늘도 펭이팅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진짜 안개가 자욱하더라구요.
어제 낮에는 무섭게 비가 내리더니 그 덕분인건가요~ ㅋㅋㅋ
역시나 무더운 오늘입니다.
삼실에 있어도 덥네요. 남은 시간도 우리 잘~ 버텨보아요~
우리에겐 펭수가 있고~ 펭수 굿즈도 사야되니깐여~ ㅋㅋㅋ이미지 확대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작성시간 26.06.15 낭만찾고 굿즈도 타사이~🐧💙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낭만! 정말 저도 낭만적으로 살고 싶네요. ㅋㅋㅋ
저는 왜 열심히 일해도 낭만적이질 않은것인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