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4️⃣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12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월요일이에요. 안개가 자욱한 아침이네요.
무거운 몸을 일으켜 또 이리 출근을 했네요.
단어만으로도 힘들고 지치는 워료일!
오늘도 이번주도 잘~ 버틸수 있겠죠?


저는 출근했어요~
근데 출근은 했지만 격하게 일하기가 싫으네요😂
뭐 매일 그렇긴 합니다만~😂
그래도 한 주가 시작됐으니 우리 이번주도 잘~
버텨보자구요~
턴배님도 펭이팅 입니다~😍💙


어제 모은 ❤️ 는 자다깨서 잘 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찌찌뽕~~~
    저도 영혼없이 자리를 지키고 키보드를 두들기고
    머리룰 쥐어 뜯고 있어여.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5 워료일 피로 나가나가요😂
    출근길에 안개가 자욱했군요~
    이번주도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라요🙏 펭수짤보며 펭타민 충전합니다ㅎㅎ 떤배님 오늘도 펭이팅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안개가 자욱하더라구요.
    어제 낮에는 무섭게 비가 내리더니 그 덕분인건가요~ ㅋㅋㅋ
    역시나 무더운 오늘입니다.
    삼실에 있어도 덥네요. 남은 시간도 우리 잘~ 버텨보아요~
    우리에겐 펭수가 있고~ 펭수 굿즈도 사야되니깐여~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15 낭만찾고 굿즈도 타사이~🐧💙
  • 답댓글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낭만! 정말 저도 낭만적으로 살고 싶네요. ㅋㅋㅋ
    저는 왜 열심히 일해도 낭만적이질 않은것인지....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