떤배님들 펭모닝~
호들호들 월요일😂
날씨는 넘 좋네요 해가 쨍쨍🌞
귀여운 펭수 기운 받아서 읏챠↗️
떤배님들 더위 조심하시고 펭복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펭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15 이번 주 내내 덥다고 하네요
턴배님도 더위 조심하시구요~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15 어제 저녁에 비바람 불더니 쨍하네요잉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5 신상 나와서 기분 좋아졌습니댜🤣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작성시간 26.06.15 읏챠~~♡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15 진짜 느므 힘든 오늘입니다.
졸기도 했다가 눈 빠지게 일도 했다가~
이쁜 굿즈 나와서 굿즈도 사고~😂
나름 바삐 보내는 오늘입니다.
남은 시간도 우리 잘~ 버텨보아요~
펭수기운 팍팍 받아서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