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6️⃣💙

작성자보미써니펭펭|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5

떤배님들 펭모닝~
호들호들 월요일😂
날씨는 넘 좋네요 해가 쨍쨍🌞
귀여운 펭수 기운 받아서 읏챠↗️
떤배님들 더위 조심하시고 펭복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펭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5 이번 주 내내 덥다고 하네요
    턴배님도 더위 조심하시구요~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5 어제 저녁에 비바람 불더니 쨍하네요잉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5 신상 나와서 기분 좋아졌습니댜🤣
  • 작성자펭수보려고운동뚱 | 작성시간 26.06.15 읏챠~~♡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느므 힘든 오늘입니다.
    졸기도 했다가 눈 빠지게 일도 했다가~
    이쁜 굿즈 나와서 굿즈도 사고~😂
    나름 바삐 보내는 오늘입니다.
    남은 시간도 우리 잘~ 버텨보아요~
    펭수기운 팍팍 받아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