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0️⃣7️⃣

작성자쁘까|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8

펭하! 펭모닝! 벌써 12시를 향해서 ㅎㅎ 잘 보내고 계시죠
일하러 버스탔어요
무척이나 덥습니다!
펭우산 챙겨 나올것을 ㅎㅎ
암튼 오늘도 잘 넘어보자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자연친화적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5 펭우산 필수템입니댜😉😉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강렬이네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5 떤배님 자외선과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펭이팅이예요🙏 내일은 펭우산 가방에 쏙ㅎㅎ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5 요즘 매일 너무 덥네요.
    하루하루 비티는게 힘들어요~
    그래도 턴배님~ 쉬엄쉬엄하시구요~
    남은시간도 펭수 틈틈이 보시며 덜 힘든 워료일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