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하! 펭모닝! 벌써 12시를 향해서 ㅎㅎ 잘 보내고 계시죠
일하러 버스탔어요
무척이나 덥습니다!
펭우산 챙겨 나올것을 ㅎㅎ
암튼 오늘도 잘 넘어보자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자연친화적
-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5 펭우산 필수템입니댜😉😉
-
답댓글 작성자쁘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진짜 강렬이네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5 떤배님 자외선과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펭이팅이예요🙏 내일은 펭우산 가방에 쏙ㅎㅎ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작성시간 26.06.15 요즘 매일 너무 덥네요.
하루하루 비티는게 힘들어요~
그래도 턴배님~ 쉬엄쉬엄하시구요~
남은시간도 펭수 틈틈이 보시며 덜 힘든 워료일 보내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