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어제는 평소보다 일찍 잠이 들어서
잠을 좀 많이 잤는데
그래도 막 몸이 개운하지는 않습니다
몸뚱이가 낡으면 뭘 해도 소용 없는거죠? ㅎㅎ
오늘도 날이 덥더라구요
다들 밖에 다니실 때 조심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캡쳐는 실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구리28 작성시간 26.06.16 일찍 일어나는건 참 힘든거같아여🥱
-
작성자펭뚜짱 작성시간 26.06.16 나 💩 따떠 설따💩 싸떠 잠을 못잤어여
-
작성자에이스펭 작성시간 26.06.16 점점 더워지니 더 힘듭니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시간 26.06.16 더워져서 그런지 잠을 푹 자는게 쉽지 않뜹니다😂 낡아가는 몸똥이ㅎㅎ 오늘도 살펭살펭 펭이팅이예요😊 떤배님 무탈하고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