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5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어제는 평소보다 일찍 잠이 들어서
잠을 좀 많이 잤는데
그래도 막 몸이 개운하지는 않습니다
몸뚱이가 낡으면 뭘 해도 소용 없는거죠? ㅎㅎ

오늘도 날이 덥더라구요
다들 밖에 다니실 때 조심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캡쳐는 실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6 일찍 일어나는건 참 힘든거같아여🥱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6 나 💩 따떠 설따💩 싸떠 잠을 못잤어여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6 잠을 많이 잔다고 피로가 풀리진 않더라구요.😂
    몸이 낡아서 그런건지...😂
    암튼 오늘도 펭기운 받고 펭이팅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이스펭 | 작성시간 26.06.16 점점 더워지니 더 힘듭니다...🥲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6 더워져서 그런지 잠을 푹 자는게 쉽지 않뜹니다😂 낡아가는 몸똥이ㅎㅎ 오늘도 살펭살펭 펭이팅이예요😊 떤배님 무탈하고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