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화요일이에요...
아... 진짜 일어나기 싫은 아침입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오늘을 살아봐야져.🥹
출근하는 중이에여. 여전히 후덥지근한 아침이네요.
흥이 일절 안나지만 펭수 짤보며 흥을 up시켜봅니다~
하루는 시작됐고 내일은 멀었으니
우리 일단 오늘을 무사히~ 잘~ 견뎌보자구요~
바람은 시원한데 햇빛은 뜨거울듯하네요.
등에서 땀이 납니다. 낮에는 여전히 덥겠죠~
덜 덥길 바라며~ 오늘도 펭수기운 팍!팍!받고
잘~ 보내자구요~ 턴배닝~ 펭이팅!!!!!
어제 모은 ❤️는 쏘고 잤어요~😂
근데 캡쳐는 또 실패했어요.
지금 카페 순위보니~ 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