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2️⃣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5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화요일이에요...
아... 진짜 일어나기 싫은 아침입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오늘을 살아봐야져.🥹
출근하는 중이에여. 여전히 후덥지근한 아침이네요.
흥이 일절 안나지만 펭수 짤보며 흥을 up시켜봅니다~


하루는 시작됐고 내일은 멀었으니
우리 일단 오늘을 무사히~ 잘~ 견뎌보자구요~
바람은 시원한데 햇빛은 뜨거울듯하네요.
등에서 땀이 납니다. 낮에는 여전히 덥겠죠~
덜 덥길 바라며~ 오늘도 펭수기운 팍!팍!받고
잘~ 보내자구요~ 턴배닝~ 펭이팅!!!!!


어제 모은 ❤️는 쏘고 잤어요~😂
근데 캡쳐는 또 실패했어요.
지금 카페 순위보니~ 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6 힘내서 오늘도 타사이 입니ㄷㅏ...🤣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아침부터 덥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6 오늘 무지 덥데요
    어디 나다니면 큰일입니다
  • 작성자에이스펭 | 작성시간 26.06.16 출근 잘 했어여?
    오늘도 좋은 날 보내세영~😍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6 어제보다 더 후덥지근하네요😂
    쿵쿵짝 펭수보니 펭기운이 팍팍ㅎㅎ👏
    떤배님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펭이팅이예요😊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