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아침 0️⃣2️⃣등😍💙

작성자나는야펭클럽|작성시간26.06.17|조회수22 목록 댓글 4

턴배님~ 잘잤어요~ 펭아침이에요~
수요일입니다... 아고고 이쯤되니 삭신을
일으키는게 너무 힘드네요.
또 알람끄고 자버렸어요.
다행이 그리 늦지않게 깨서 출근해뜹니다.
하....오늘은 잘 보낼수 있겠죠~🥹


오늘도 날씨가 좋더니 출근하고 보니 구름이 슬~
끼기 시작하네요.
오늘하루도 힘들고 지치는 하루가 예상되지만
그래도 잘~ 버텨보께요~
턴배님도 이쁜 펭수 보시며
덜 힘들고 여유있는 펭복한 하루 보내세요~


어제도 모은❤️는 잘 쏘고 잘 쐈어요.
하마터면 또 날려먹을뻔 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7 소나기 오는곳이 있다더라구요 어제 올해 최고 기온도 찍었대여 이여름 빨리 지나가길
  • 작성자아르미이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흐린가봅니다
    근데 덥다네요 ㅠㅠ
    살펭하고 오세요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7 떤배님 넘 피곤하셨나봐요🥹
    오늘은 날이 꾸리꾸리합니다🌫
    힘든 수요고개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라요🙏 펭수보며 펭이팅이예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7 수요고개는 잘 넘고 계십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