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이 누적됐나봐요.
짝꿍 출근하는데 몰랐어요.
밥은... ?
저나 먹고 미싱 쉅가야 겠어여.
존 하루되세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도넛방석이 젤 살려줍미댜.~
집에 잘 돌아왔는데
내리는 소나기에 가심이 시려요.
세차만하면 비가 내리네요.
이번주 햇살이었는데 ㅡㅡ -
작성자awing93 작성시간 26.06.17 갔다오셔서 푹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덕분에 잘 다녀왔어여~^^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집에 잘 도착했어요.
장마가 미리왔는가
비가 옴총 오네요.
오후도 타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