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3️⃣등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10

피곤이 누적됐나봐요.
짝꿍 출근하는데 몰랐어요.
밥은... ?

저나 먹고 미싱 쉅가야 겠어여.

존 하루되세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도넛방석이 젤 살려줍미댜.~
    집에 잘 돌아왔는데
    내리는 소나기에 가심이 시려요.
    세차만하면 비가 내리네요.
    이번주 햇살이었는데 ㅡㅡ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7 갔다오셔서 푹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덕분에 잘 다녀왔어여~^^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7 아고.... 많이 힘드셨나보네요.
    무리하지 마시구요.
    오늘은 좀 쉬어주세요.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곱니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펭수베프 펭들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집에 잘 도착했어요.
    장마가 미리왔는가
    비가 옴총 오네요.
    오후도 타사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