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5️⃣💙

작성자보미써니펭펭|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3

떤배님들 펭모닝😊
오늘은 날이 흐리고 후덥지근하네요🌫
더위와 수요고개 이겨내기 타사이↗️
떤배님들 이따가 점심도 든든히 드시고
펭복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펭수와 함께 펭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7 어차피 해야할 일이고 나와야하는 회사인데 매일매일이 왜이리도 힘든지 모르거써요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7 턴배님도 맛점 하세요~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7 힘들어여..... 눈도 아프네요.
    좀 쉬어야겠어요.
    턴배님도 맛점하시구요.
    오후시간에는 여유롭고 펭복하게 보내세요~
    펭수도 틈틈이 보시며 펭이팅입니다~
    일단 저는 지금 좀 졸아야게떠여. 졸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