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모닝 0️⃣5️⃣💙 작성자보미써니펭펭|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떤배님들 펭모닝😊오늘은 날이 흐리고 후덥지근하네요🌫더위와 수요고개 이겨내기 타사이↗️떤배님들 이따가 점심도 든든히 드시고 펭복무탈한 하루 보내세요💙펭수와 함께 펭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7 어차피 해야할 일이고 나와야하는 회사인데 매일매일이 왜이리도 힘든지 모르거써요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7 턴배님도 맛점 하세요~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7 힘들어여..... 눈도 아프네요. 좀 쉬어야겠어요. 턴배님도 맛점하시구요. 오후시간에는 여유롭고 펭복하게 보내세요~펭수도 틈틈이 보시며 펭이팅입니다~일단 저는 지금 좀 졸아야게떠여. 졸립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