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앗 이럴수가 ㅋㅋㅋ

작성자펭수참치|작성시간26.06.17|조회수48 목록 댓글 5

https://m.cafe.daum.net/giantpangtv/qAun/4399?svc=cafeapp


펭수가 콩국수 음방 찍으러 가서
챌린지
백개 찍고 왓잖아여 ㅋㅋ
그때 리센느 신인이라 초면이었는데
요즘 라이징 스타로 엄청 주목 받고 있어요
부디 펭수랑 좋은 인연 오래 가길 빕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DMAOwpNztgp/?igsh=MW45cXNtdHhpMDV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랑해요펭펭 | 작성시간 26.06.18 어머!!
    이때 만났었군여
    펭수 야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wing93 | 작성시간 26.06.18 역시 인연은 어디서 시작될지 모르는거에요 ㅎㅎ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8 우와 이렇게 또 펭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8 라이징 스타! 좋은 인연이 되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어때요달죠 | 작성시간 26.06.19 오잉!역시 펭수와 인연 닿으면 뜨는건 국룰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