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3️⃣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6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운동가기전에 왜 한가하나 했더니
아침 인사를 안했더라구요 ㅎㅎ

벌써 펭이브네요
한주가 빨리 흘러가고 있어서 넘 좋습니다

오늘도 덥다 하네요
다들 다니실 때 물 잘 챙겨드시구요

펭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 역시 부지런하시네요.
    오늘은 운동하기 진짜 힘든날 아닌가요.
    펭이브지만 그래도 무리하지 마시고 오늘도 살펭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이스펭 | 작성시간 26.06.18 숨쉬기만 열심히하는 저는...
    그저 부럽습니댜~~😁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8 긴 오늘 해 안떴어여 흐려가꼬
  • 작성자쁘까 | 작성시간 26.06.18 운동은 배신 안하더라고요 ㅎㅎ 꾸준한 운동! 펭펭!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8 펭이브라서 넘 좋아요😄
    물을 자주 마셔야겠어요~ 더위 타사이↗️
    떤배님 오늘도 펭복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