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6️⃣

작성자보미써니펭펭|작성시간26.06.18|조회수23 목록 댓글 12

떤배님들 펭모닝😊
조금 흐린 펭욜이브예요
오늘도 무탈하게 슝 지나가고 언능 펭요일이 되면 좋겠어요🐧
청룡 투표도 타사이🐉
떤배님들 더위 조심하시고 펭복한 하루 되세요~ 펭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매일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계속 이미 투표했다고 뜨네요😂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8 청룡투표도 매일 하는거에요?저는 어제 했는데...
    그거 투표하는것도 쉽지 않더만요. ㅋㅋㅋ
    누구하나 배면 안되던데~ ㅋㅋㅋ
    저도 또 하고 오께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청룡투표 선택할 게 많아서 어려웠어요😂 매일 해도 되는 줄 알았는데 계속 이미 투표했다고 뜨네요🥹 투표 한번만 되나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수뻥튀기 | 작성시간 26.06.18 청룡투표 우래기 홧팅입니다 타사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우래기 펭이팅이예요🤩 투표는 한번만 되나봐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