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또 아침이에요그래도 오늘은 펭요일이니 다행입니다 한 주가 다 갔잖아요오늘도 아침부터 기온이 높습니다다들 더위 조심하시구요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 이미지 확대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9 아쏴 펭요일입니다😆 작성자펭수펭하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일본펭싸에피의 날!!!!!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9 와.... 진짜 정신없이 출근했네요.왤케 더운건지..... 선풍기를 빵빵하게 틀고 있어요.힘든 오늘이 예상되지만 그래도 펭요일이니깐 우리 잘~ 버팅겨보자구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9 펭요일이라 다행이예요☺️비도 내리고 흐린 하루지만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라요🙏 떤배님 펭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