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펭모닝 0️⃣1️⃣등

작성자awing93|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5

턴배님들 펭모닝입니다

또 아침이에요
그래도 오늘은 펭요일이니 다행입니다
한 주가 다 갔잖아요

오늘도 아침부터 기온이 높습니다
다들 더위 조심하시구요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뚜짱 |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너구리28 | 작성시간 26.06.19 아쏴 펭요일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수펭하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일본펭싸에피의 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는야펭클럽 | 작성시간 26.06.19 와.... 진짜 정신없이 출근했네요.
    왤케 더운건지.....
    선풍기를 빵빵하게 틀고 있어요.
    힘든 오늘이 예상되지만 그래도 펭요일이니깐 우리 잘~ 버팅겨보자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미써니펭펭 | 작성시간 26.06.19 펭요일이라 다행이예요☺️
    비도 내리고 흐린 하루지만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라요🙏 떤배님 펭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